티스토리 뷰

지석진 아들 부인 나이와 인성


얼마전에 유재석 득녀 소식이 있었습니다.


런닝맨에서 유재석의 둘째 딸이 언급됐는데요.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둘째 딸이 본인을 닮을까 걱정이라고 하니까 


왕코형이 한 말이 있습니다.


지석진 아들 현우도 어릴 때 코가 이러지 않았는데 


12살부터 코가 버섯처럼 옆으로 벌어지더라는 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지석진 아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예전 런닝맨에서 미스터리 팬의 집을 찾아가는 것이 게임의 최종목표였던 때에


마지막 힌트로 적힌 주소를 보더니 왕코형이 우리집 주소라고 말을 해서 


출연진이 모두 놀랐던 적이 있습니다.



알고 봤더니 지석진 아들이 스스로를 런닝맨 열혈팬이라고 말하며 




미스터리 팬으로 출연을 했던 것이더라구요..



아들 이름은 지현우입니다.


현우는 지석진 부인 류수정과 결혼하여 얻은 아들로서 


결혼 후 3년 뒤에 낳았다고 했던 것 같은데 


2000년도에 결혼했으니 지금은 한 15살 쯤 됐겠죠?



지석진 나이가 1966년 2월 10일생 52세, 15세의 아들이 있다니, 


요즘 시대엔 늦게 결혼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나이 많은 아빠라고 까지는 아니지만 


현우가 태어날 당시에는 늦은 출산이었을 수도 있었을 듯~



아들과 함께 런닝맨에 나온 부인을 보니 상당한 미인이더라구요.


왕코형도 못난 외모가 아니라서 그런지 아들 또한 똘망똘망~ 


아들이 두 사람의 그 우월한 유전자만 물려받았나 봐요~





지금은 어린이라서 똘똘하면서 귀염귀염한 특징이 강하지만



어른이 된다면 반듯한 이미지와 함께 한 인물하지 않을까요



런닝맨에 아들과 함께 출연한 지석진 부인 류수정은 


결혼 전 정선희 코디네이터였다고 하는데요.


유재석이 다리를 놓아 주었다고 해요.


부인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는 왕코형 ㅎ


부인이 분위기도 있고 매력적인 걸 봐서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이해가 가네요.ㅎ


그와 반대로 아내는 첫만남에서 남편을 좋아하지 않았었다는데,


그 뒤 유재석의 도움을 받아 한 번 더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정장도 새로 사 입고 멋도 내 보고


약속장소에서 기다렸는데 바람을 맞았다능...;;



이때 화가 나서 친구와 술을 마시는 중에 류수정에게서 음성메세지가..


음성메세지의 내용은 고모님에게 일이 생겨 


갑자기 못 나가게 되었다는 내용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한 번 약속을 다시 잡고 만났는데 



그때부터는 백일동안 하루도 안 빠지고 만남을 이어갔다고 해요


그러다가 2000년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


여기에서 중요한 포인트, 



결혼하자는 말이나 프로포즈를 류수정이 먼저 했다고 합니다. ㅎ


왕코형에게도 여자가 느끼는 끌리는 매력이 있나 보네요 ㅎ


부인의 털털한 성격이 맘에 든다고 하던데


역시 부인 성격이 쿨내나는 성격이네요 ㅋ



그냥 방송에서는 지석진 인성이 어쩌니 하면서 


그렇게 좋은 얘기는 들리지는 않았던 거 같은데


나의 여자에게, 나의 사람에게는 매력적인 사람인건가 봐요.



그런데 런닝맨에서 왕코형의 캐릭터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동생들에게 많이 당하고 놀림도 당해도 웃어주고 양보하는 모습이 


정말 친한 형과 같은 느낌으로 대해주던데 ㅎ



인성과 관련된 안 좋은 소문은 연예인의 생활에서 캐릭터를 위해 


애드립하는 모습에서 형성된 소문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 봐요.



런닝맨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출연진 모두가 중국에 알려졌죠.


방송에서도 중국 촬영이 있을 때면 중국사람들이 모두 출연진을 알아보고는 했었는데요.


그 때문인지 간간이 노래나 안무도 준비해서는 중국에서 런닝맨 콘서트도 하더라구요.


앞으로도 런닝맨이 장수프로그램이 되기 위해 더 열심히 달리시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