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결혼 소백산 까페


요즘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성실히 일하고 있는 연예인이 여럿 있겠지만,


그 중 지금 떠오르는 사람을 말하라고 하면 이영자라고 말하고 싶네요.



공중파에서도 하나 이상씩 프로 진행을 맡고 있거나 진행하고 있고,


케이블 방송에서도 꽤 출연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공중파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과 관련하여 적어보려고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본인만의 표현력으로 지역 여기저기 숨은 


여러 맛집 등을 소개하며 인기를 모으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 매니저입니다.


방송에 나오고 난 이후에 헤어진 전 여자친구에게서 


잘 지내길 바란다는 연락이 왔다고 소개가 있기도 했었습니다.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결혼 안 한 걸로 아는데 


다시 만남이 이루어졌다고 좋았을 껄 조금 아쉽네요..^^;;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나이는 35세입니다.


돌도 씹어먹을 20대는 아니지만 아직 젊은 30대이니 


좋은 사람 만날 기회는 많이 있네요~



세상에 여자는 많고, 좋은 사람 만날 거예요~


여러 지역을 다니며 소개를 하는데 얼마 전부터는 소백산에서 힐링을 느끼는 중에


송성호팀장이 소개한 소백산 까페가 있습니다.



말 그대로 소백산에 있는 까페인데요.


송성호팀장 이모님댁이 단양인데 이모님댁에 갈 때


소백산 까페 가본 곳이 있었는데 


전망이 좋은 까페로 기억이 되어 있었던 듯 합니다.



방송에서 소개한 소백산 까페 이름은 카페산 전망대라고 합니다.


이제 까페 이름 뿐만이 아니라 이영자 소백산 까페로도 통하겠네요.ㅎ



송성호팀장에 의해 소개된 이영자 소백산 까페....!!



예전에 소백산 정상을 가본 적이 있기는 한데 참으로 절경이더라구요.


그 멋진 풍경을 여유를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카페가 있었다니.


상상 그 자체만으로 힐링이겠네요.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결혼 안 한 상태이니 나중에 데이트할 때 



데리고 가겠군요.. 본인이 소개하고 방송에서도 나왔다고.. ㅎㅎ



젊었을 때 스타일리쉬한 사람 찍어서 올리는 잡지에 사진도 올랐던데


보통 아무나 찍어서 사진을 올리지는 않는데,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멋쟁이였었나봐요!!


시상식에서 이영자가 소이현 인교진을 만났을 때 성호씨 잘 있냐고


안부를 묻더라며 송팀장에게 물었더니 인교진 매니저였었다고 했답니다.


매니저 쪽에서 경력도 쫌 있고, 성실한 편인가 봅니다.


등돌린다면 물어보지도 않지 않을까요~



한 가지 더 가수 민경훈과 친구 사이라고도 하네요.



요즘 두 사람이 같이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롯데리아 CF도 함께 찍었습니다.


출연료 전액은 장애아동치료를 위해 기부를 했다고 하네요.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들은 바로는 송성호팀장 개인적으로도 섭외가 있었는데


매니저의 본분에 충실하기 위해서 거절했다는 얘기도 들립니다.


소신있는 모습 보기 좋네요~


두 사람 오랫동안 함께 일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